이 근육 강화 팁을 살펴보십시오!

2020. 6. 3. 09:01카테고리 없음


이 근육 강화 팁을 살펴보십시오!



근육의 축적은 하룻밤 사이에 일어나지 않을 것이다.


이것은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과 헌신이 필요한 것이다.


이 글에서 제시된 정보는 근육의 형성 과정을 확장할 수 있는 기초를 제공할 것이다.


이 전문가의 조언을 사용하여 여러분 자신의 근력 쌓기 노력을 개선하십시오.




빅3가 운동 일상의 핵심을 이루어야 한다.


이것은 벤치 프레스, 데드 리프트, 스쿼트를 말하는데, 모두 빌딩 부피를 위한 일반적인 운동이다.


이 운동들은 체중을 늘리기 위해 고안되었지만, 힘과 지구력을 향상시키기도 한다.


이와 같은 다양한 운동을 규칙적으로 당신의 운동에 포함시키시오.




근육의 형성 과정을 섞어라.


어떤 특정한 운동 루틴을 반복하면 지루해질 수 있고, 그것은 운동하는 것을 방해할 수 있다.


당신이 수행하는 운동에 다양성을 더하고, 각각의 체육관 방문과 함께 다른 근육 그룹에 집중하도록 노력하라.


이것은 당신의 운동을 계속 도전적으로 만들 뿐만 아니라 흥미롭고 흥미롭게 해준다.




근육 강화 프로그램을 시작할 때 섭취하는 단백질의 양을 늘려야 한다.


단백질 셰이크와 분말 보충제는 단백질 섭취를 증가시키는 가장 인기 있는 방법이다.


그들은 운동 후와 잠들기 전에 더 잘 해.


근육을 만드는 동안 체중을 줄이기 위해, 매일 이것들 중 하나를 마시도록 노력하라.


근육을 키우면서 몸집을 키우고 싶을 때 하루에 3개씩 먹어봐.




운동시간이 1시간을 넘지 않도록 주의한다.


60분 동안 운동을 한 후에, 여러분의 몸은 코티솔이라는 스트레스 호르몬을 생성하기 시작한다.


코티솔은 테스토스테론을 차단하는 것으로 나타나서 당신이 달성한 결과를 감소시켰다.


60분 미만의 운동을 유지하는 것은 여러분의 일상 생활에서 가능한 최상의 결과를 얻는 데 도움이 되기 때문에 이롭다.




네가 실제보다 더 큰 것처럼 보이도록 노력해봐.


가슴 윗부분, 등, 어깨에 집중하여 구체적으로 단련한다.


그렇게 하는 것은 종종 허리가 실제보다 작다는 착각을 일으켜서 더 큰 상체 둘레를 보이게 할 것이다.




근육을 더하려고 할 때 단백질을 많이 먹어라.


근육은 운동 후에 재건하기 위해 단백질을 필요로 하고, 단백질 결핍은 실제로 근육량을 감소시킬 것이다.


체중이 1파운드당 1그램의 양으로 일일 단백질이 필요할 수도 있다.




비록 단백질 섭취가 증가하면 근육 형성에 도움이 될 수 있지만, 너무 많은 사람들이 근육 형성을 시작하는 순간 그들의 소비를 하늘 높이 끌어올린다.


이것은 칼로리를 증가시킬 수 있고, 만약 당신이 충분히 운동을 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지방을 얻을 수 있다.


단백질 섭취량을 천천히 늘려라, 며칠에 한 번에 몇백 칼로리를 더해라.


여러분의 몸은 근육을 키우기 위해 여분의 단백질을 사용하면서 이러한 방법으로 증가된 근육을 따라갈 수 있을 것이다.




근육의 축적이 항상 지나치게 부피가 커지려는 시도는 아니다.


근육 운동에는 여러 종류가 있으며, 어떤 종류의 근육을 원하는지 미리 결정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힘보다 부피가 큰 것을 목표로 한다면, 당신은 질량을 쌓는데 도움이 될 보충물이 필요할지도 모른다.




근육이 성장할 수 있도록 운동 스케줄이 건강해야 하며, 어떤 종류의 부상도 일어나지 않도록 해야 한다.


일주일에 세 번 이상 운동하면 안 된다.


초보자는 힘든 운동을 더 제한해야 한다.


일주일에 두 번이면 충분하다.




위의 글을 읽었으므로 근육 강화 프로그램에 활용할 수 있는 많은 도움이 되는 지식이 있어야 한다.


약간의 운이 따라, 여러분은 이제 적절한 방법으로 근육을 강화하고 형성하기 위해 사용할 모든 올바른 방법을 알게 되었다.


열심히 일하고 헌신하면, 여러분은 근육을 키우는 목표를 더 빨리 이룰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