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한 팁으로 천식의 생활 밀착력 완화

2020. 6. 3. 09:01카테고리 없음


이러한 팁으로 천식의 생활 밀착력 완화



다가오는 천식 사건은 특히 무서울 수 있고, 이것이 여러분이 평생 견뎌내야 할 것이라는 생각은 압도적일 수 있다.


천식에 대처하고 살아가는 법을 이해한다면 삶의 질이 획기적으로 향상될 수 있다.


천식을 다루는 것에 대한 새롭고 오래된 아이디어를 계속 읽으세요.




천식을 앓는다면 담배를 피우거나 어떤 종류의 증기나 연기에 노출되어서는 안 된다.


이는 모든 담배 제품을 피하는 것뿐만 아니라 미래의 직장에서 노출될 수 있는 연기나 증기를 고려하는 것을 의미한다.




천식 발작을 일으키는 모든 것을 멀리하라.


많은 사람들에게 먼지, 꽃가루와 같은 알레르겐은 공격을 유발할 수 있다.


다른 사람들은 공격을 받지 않기 위해 특정한 신체 활동을 피해야 할지도 모른다.


공격의 원인이 무엇인지에 주의하여 공격을 방지하십시오.




천식은 지속적이고 일관된 관리와 관리가 필요한 만성질환이다.


매일의 증상을 관리하기 위해 적절한 약을 처방받거나 사용하고, 공격시 즉시 구할 수 있는 응급약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어떤 치료법이 당신과 당신의 상태에 가장 좋은지 찾으려면, 의사 및 알레르기 전문의와 대화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천식 발작을 일으킨다면, 당신은 폐에서 공기를 억지로 빼내려고 노력할 필요가 있다.


딱딱하고 빠르게 숨을 내쉬어라.


너무 강하게 말할 수는 없다.


공기를 억지로 빼야 한다! 그리고 나서 불편하지는 않지만 폐가 공기로 가득 찰 때까지 한 번의 더 긴 흡입으로 세 번의 짧은 숨을 따라라.


마지막으로 다시 힘을 주어 폐에서 공기를 배출한다.


이렇게 하면 호흡이 율동적으로 되어 더욱 신경을 쓰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공기가 강제로 내뿜어질 때, 그것은 신선한 공기를 당신의 폐를 채울 수 있게 해준다.


척추의 생성 여부와 상관없이 호흡이 정상 상태로 돌아가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흡입기를 올바르게 사용하십시오.


좋은 곳을 찾아 제품 제조사가 제공한 모든 지시를 따르십시오.


흡입기가 작동하는 유일한 방법은 폐가 적절한 양의 약을 얻는 것이다.


당신이 공기를 들이마시는 동안 그 복용량을 입으로 뿌려라.


약으로 된 안개가 폐를 가득 채울 수 있도록 최소한 10초 동안 숨을 멈추어라.




만약 당신이 천식을 앓고 있고 건강 보험에 가입할 자격이 없다면 사회 복지사와 이야기하라.


사회 복지사들은 특히 천식과 같은 쇠약해지는 환경에서 사람들이 의료비를 지불할 수 있는 자원을 찾는 것을 돕도록 훈련 받는다.




4종류 이상의 세정제를 사용하면 천식 발작의 위험을 높일 수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유기농 제품은 화학적으로 더 많이 적재되고 상업적으로 생산된 세척 제품보다 더 바람직하다.




천식을 앓는다면 깃털이 들어간 베개 위에서 자는 것을 삼가야 한다.


깃털은 천식을 악화시킬 수 있고 숨쉬는 능력에서 벗어날 수 있다.


침구류도 마찬가지라고 할 수 있는데, 저칼로닉 콤포터와 시트를 구해보도록 해.




온라인 또는 직접 지원 그룹에 가입할 경우 얻을 수 있는 이점에 대해 생각해 보십시오.


천식은 사회 활동으로부터 여러분을 떨어뜨릴 만큼 충분히 심각할 수 있다.


또한, 다른 천식 환자들은 여러분이 새로운 약이나 다른 의학 치료법에 대해 알게 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모든 천식 환자들은 그것을 다룰 수 있어야 한다.


천식을 치료할 방법을 찾으면 덜 귀찮아질 수 있다.


다행히도, 우리는 매년 천식 치료에 대해 더 많이 배우고, 그것은 여러분의 삶을 살아가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